닫기

제천약초영농조합법인

검색창
상담문의

주문, 도매, 기타 상담문의

043-646-2320

서브탑

조합소개

서브탑

조합소개

Home > 조합소개 > 인사말

인사말

본문

인사말 이미지
물많고 산많은 공기좋은 제천지역은 태백산맥과 이어져 있는 산악지역으로 그 자연경관 또한 아름다운 경치를 자랑하고 있습니다. 깨끗한 자연이 가득한 제천에서 가공처리 되어지는 약초는 그 효능이 뛰어나며, 1998년도에 영농조합을 설립하여 제천시 한방특화사업 산지경매장 운영을 바탕으로 변함없이 소비자에게 약효가 좋은 약초만을 공급하고자 홈페이지를 개설하였습니다.

앞으로 제천약초영농조합에서는 제천약초 그 명성을 이어가고자 합니다.

저희 OKHERB는 제천약초영농조합이 운영하는 판매 쇼핑몰입니다. 오프라인 매장은 재정경제부에서 약초웰빙특구로 지정한 제천에 위치하고 있습니다. 물 좋고 공기 좋은 제천은 조선시대부터 전국 3대 약령시장 중 하나로 역사를 갖고 있는 약초의 고장입니다. 그리고, 제천약초영농조합에서는 오프라인 판매장에 각종 국내산 약초와 한방차 및 약초향기주머니 등 거의 모든 제품을 판매하고 있습니다.
또한 쇼핑몰에 없더라도 오프라인 매장에 갖춰져 있는 경우가 많으며, 혹 제품이 없더라도 신속히 구해서 보내드릴 수 있사오니, 고객센터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. 고객님의 관심만큼 정확한 제품과 저렴한 가격, 신속한 배달로 고객님들에게 더 큰 보답을 해드리겠습니다. 또한 제천약초영농조합은 고용노동부로부터 인증받은 사회적 기업으로써 항상 나눔의 가치를 실천하고 있으며 제품에 거짓 없이 고객 여러분의 곁에 다가설 것을 약속드립니다.
앞으로도 고객 여러분들이 더욱 안심하고 믿을 수 있도록 책임을 다하겠습니다.
여러분들의 관심어린 격려와 지원 부탁드립니다. 감사합니다.
제천약초영농조합 대표 신학주
회사명
제천약초영농조합법인

주소 :
충북 제천시 원화산로 121(화산동)

대표 :
신학주

사업자등록번호 :
304-81-08029

통신판매업신고번호 :
제2001-00011호

개인정보관리책임자 :
신학주

전화번호 :
043-646-2320